출고는 결제 완료 후 1-5일(휴일, 공휴일 제외) 소요됩니다.
공장 사정으로 입고가 지연되는 경우, 일부 주문이 급증한 상품의 경우 기본 배송일을 초과하여 배송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개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Q.
배송 가능한 상품부터 먼저 수령하고 싶어요.
A.
주문하신 상품 기본 준비 기간은 결제 완료 후 1~5일(주말/공휴일 제외) 소요됩니다.
기본 준비 기간이 경과된(5일 지난) 주문 건에 한하여 자사에서 선배송비를 부담하여
준비된 상품 먼저 수령하실 수 있도록 부분 배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평일 5일이 경과되지 않은 주문 건에 대하여 선배송 요청하시는 경우 배송비 2,500원을 아래 계좌로 입금해 주셔야 되며,
입금내역을 게시판 또는 상담 톡으로 재차 남겨주셔야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 당일 오후 4시까지 입금확인이 완료된 건에 한하여 선배송을 도와드리며,
이후 입금확인이 완료된 건은 다음날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입금계좌 : (주)어나더무드 국민 039001-04-245314 / 농협 301-0220-0838-21
Q.
오토바이 퀵을 통해 배송을 원합니다.
A.
서울 및 경기 일부 지역에 한해 주문해 주신 상품이 택배 출고 전 상태인 경우 퀵 서비스를 통한 배송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 완료 후 진행될 수 있습니다.
퀵서비스로 발생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착불로 진행됩니다
배송 전 변경
Q.
배송 전 주문 상품 취소/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배송 전 취소/변경은 즉시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배송 전" 상태일지라도 물류팀이 실시간으로 주문 건을 출고하고 있기 때문에 이미 상품이 배송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미 출고된 경우에는 배송 전 처리가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 변경의 경우 변경 원하시는 상품명/옵션을 미리 확인 부탁드립니다.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 결제수단으로 환불, 초과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입금해 주시면 입금확인 후 배송처리됩니다.
Q.
주소지/전화번호 변경하고 싶어요.
A.
"마이페이지 > 주문 조회"에서 주문서가 "배송 전" 상태인지 확인해 주세요.
주문서가 "배송 전" 상태인 경우 변경 원하시는 정확한 주소/전화번호를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알려주시면 정보 변경 후 배송 도와드리겠습니다.
이미 배송 중인 상태에서 정보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회수한 후 재배송 처리해드려야 하며 이 경우 배송비 5000원이 발생합니다.
Q.
추가 주문을 하고 싶어요.
A.
"마이페이지 > 주문 조회"에서 주문서가 "배송 전" 상태인지 확인해 주세요.
주문서가 "배송 전" 상태인 경우 추가 원하시는 상품명/옵션을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상품 추가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추가 결제는 무통장 결제만 가능합니다)
Q.
주문한 상품이 품절되었다고 문자 받았어요.
A.
불편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공장 사정으로 입고가 불가한 경우 갑작스럽게 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품절로 확인될 경우 카카오톡으로 개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품절된 상품은 교환/환불 처리가 가능하며 원하시는 처리사항을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품절 안내 이후 7일 이내 요청사항 확인이 안되는 경우 빠른 처리를 위해 예치금으로 선 환불 처리됩니다.
추후 결제수단으로 환불을 원하실 경우 요청해 주시면 재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결제 문의
Q.
입금확인이 며칠째 안되고 있어요.
A.
주문 시 기재해 주신 입금자명, 금액과 실제 입금 정보가 다른 경우 자동 입금확인이 불가합니다.
정확한 입금자명과 금액을 확인 후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입금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Q.
적립금/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적립금과 쿠폰은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하며 아래와 같은 사용 예외사항이 있습니다
- 적립금은 2000원 이상 적립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 할인 이벤트 기간에는 중복 할인을 방지하기 위해 일부 쿠폰의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Q.
현금영수증 문의
A.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고객님이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서 페이지에서 신청 누락 시,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결제가 완료된 상태에서 배송 전/후 일부 상품 부분 취소 시 현금영수증은 취소 금액 제외 후 나머지 결제 금액으로 자동 발행됩니다.
상품/기타 문의
Q.
품절된 상품은 재입고 되나요?
A.
커먼유니크 사이트에서 품절로 확인되는 상품/ 옵션은 원단이나 부자재 품절로 인해 생산이 중단되기에 재입고가 거의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매일 " New in " 카테고리에 신상품이 업데이트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D
Q.
주문 취소/반품 시 사용했던 쿠폰은 복구되나요?
A.
배송 전 주문 건 전체 취소 시 쿠폰은 미사용으로 반환되며, 이후 주문 시 재사용 가능합니다.
단, 쿠폰 사용기간 내 미 사용 시 자동으로 삭제되어 사용이 불가하니 기간 내 사용 부탁드리겠습니다.
(부분 취소일 경우에는 나머지 상품에 쿠폰이 적용됩니다)
배송 후 반품 시 사용하신 쿠폰은 1회 성이기 때문에 사용과 동시에 소멸되어 반환되지 않습니다.
Q.
부분 취소/반품 시 적립금은 왜 전액 반환되나요?
A.
적립금은 커먼유니크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지만
실제 현금으로는 환불 처리될 수 없는 이벤트성 포인트입니다.
때문에 부분 환불 시 적립금을 우선적으로 환불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적립금을 사용한 주문 건을 부분 취소하시는 경우
총 환불금액 = 사용된 적립금 전액 + 실 결제 일부 금액
으로 환불금액을 계산되어 환불 처리됩니다.
Q.
네이버페이로 결제하고 취소/반품했는데 환불이 안돼요.
A.
네이버페이 결제건은 비회원 주문 건으로 실 환불 처리는 네이버페이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배송 전/후 취소 시 발생하는 배송비가 있는 경우 커먼유니크에서는 배송비 차감 설정만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네이버페이 마이페이지 내 결제 내역에서 배송비 차감 승인을 해주셔야 환불 진행이 가능하며, 자세한 환불 관련 문의는 네이버페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 1588-3819
해외배송 문의
Q.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A.
커먼유니크는 영문, 일문, 대만, 중문 해외 몰이 오픈되어 있습니다
해외 몰이 아닌 국내 사이트에서 해외 배송을 원하실 경우
국내 사이트에서 주문 후 수령자명 / 수령자 전화번호 / 수령 주소지를 영문으로 '배송 전 주문 변경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국내에서 연락 가능한 번호도 함께 기재 부탁드리겠습니다.
해외배송 특성상 본사에서 발송된 이후 취소는 절대 불가합니다.
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출고는 결제 완료 후 1-5일(휴일, 공휴일 제외) 소요됩니다.
공장 사정으로 입고가 지연되는 경우 발송 일이 늦춰질 수 있으며, 거주하시는 국가에 따라 배송기간은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상품 수령까지는 평균적으로 7일~20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문 조회 시 확인되는 운송장 번호는 국제특송 센터로 발송된 내역이며 고객님이 입력하신 국내 주소지로 발송된 것이 아닙니다.
해외배송 운송장 번호는 배송비 입금 확인 후 SMS로 개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Q.
해외배송 상품 교환/반품이 가능한가요?
A.
상품 수령 후 교환/반품은 가능하지만, 해외배송 특성상 다소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진행을 원하실 경우 발생하는 운임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하니 신중한 고민 후 구매 부탁드리겠습니다.